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박미선 교통사고

박미선 교통사고 가해차 음주운전 여부



19일 자유로 이산포IC에서 대화역 사거리 부근 3중 추돌 사고가 발생 했습니다. 피해자 가운데 방송인 박미선이 포함되어 있어 주변의 걱정을 한 몸에 받고있는데요. 당시 사고 현장에 있던 견인기사가 음주차량이라는 내용이 전해져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로 오인을 했었습니다.



경찰 조사결과 가해 차량 운전자는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전방주시를 못한 것이 사고의 원인으로 밝혀졌습니다. 박미선은 대화역 사거리로 들어오는 방향에서 대기 정차를 하다 앞차량을 미처 확인하지 못한 가해 차량이 앞 차량을 들이박으며 3중 추돌사고를 발생시킨 것인데요.





박미선은 울면서 도움을 호소했고 119 구급대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응급실에서 링거를 맞고 진통제를 복용한 후 현재는 집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는데요. 사고 당시 많이 놀랐지만 지금은 진정이 됐다며 예정된 연극 스케줄을 무리 없이 소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방송인 박미선은 88년 MBC 개그 콘테스트를 통해 개그우먼으로 알려져왔지만 다년간의 방송 출연과 탁월한 MC 진행으로 2008년 해피투게더 공식 안방마님으로 입성하며 주가를 올렸지만 98년 데뷔이후 가장 핫 했던 순풍 산부인과 미달이 엄마 캐릭터로 전성기를 맞이 했었습니다.



그런 박미선이 최근 '홈쇼핑 주식회사'라는 연극 무대에서 공연을 하고 있어 의아해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박미선은 개그우먼으로 데뷔 이전에 연극배우와 뮤지컬배우로 먼저 활약을 했었습니다. 방송에서 노래를 잘 부르지 않아 그녀의 숨은 내공을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뿐인데요.



천상 방송인으로 할 수 있을 때까지 해보려고 한다는 말 처럼 2년 전에는 철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며 복근을 드러내는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6개월에 걸친 자기관리로 박미선은 몰라보게 달라진 몸매를 드러내며 운동에 대한 재미를 느끼는데 중점을 두기도 했는데요.



사실 어느 한 편으로 박미선이 방송 생활을 놓치 않았던 원동력은 남편 이봉원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단란주점, 커피숍, 삼계탕집, 고깃집 등 연이어 내건 사업마다 망하고 2009년 또다시 사업하다 사채 7억까지 빚을 지면서 박미선 이혼 루머가 나돌만큼 그녀의 삶이 그리 평탄하지 만은 않았는데요.



덕분에 박미선 하면 개그우먼이 아닌 국내 톱 여자 MC로 자리매김 할만큼 탄탄한 내공을 갖게 됐답니다. 해피투게더 하차 이후에 점점 설자리를 잃어가는게 안쓰러웠는데 연극 무대에서 공연을 하고 있었군요. 방송 활동도 꾸준히 이어가시길 바랍니다.